[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뮤직뱅크 인 홍콩’ 트와이스/사진제공=KBS2 ‘뮤직뱅크 인 홍콩’
‘뮤직뱅크 인 홍콩’ 트와이스/사진제공=KBS2 ‘뮤직뱅크 인 홍콩’
KBS2 ‘뮤직뱅크 인 홍콩’에서 트와이스가 태민의 ‘MOVE’ 커버 댄스로 치명적 매력 발산한다. 반전의 섹시미로 글로벌 스타의 위엄을 과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블랙의 의상을 입고 파격 변신한 트와이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자욱한 안개 속에서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벌이는 트와이스 채영, 미나, 모모, 다현의 모습이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모는 탄탄한 복근과 힘있는 동작으로 사진만으로도 그녀의 커버 댄스에 기대가 치솟게 만든다.

트와이스는 글로벌한 인기를 가진 K팝스타인 만큼 등장만으로도 공연이 열린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가 뜨거운 환호로 가득 찼다. 반전의 섹시함으로 현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든 트와이스는 이후 깜찍한 매력이 돋보이는 히트곡까지 연속으로 선보였다. 무대마다 특색 있는 퍼포먼스로 홍콩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멋진 무대를 완성했다.

‘뮤직뱅크 인 홍콩’은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뮤직 페스티벌 일환으로 기획됐다. 14번째 월드투어인 ‘뮤직뱅크 인 홍콩’에는 트와이스를 비롯해 에일리, FT아일랜드, 몬스타엑스, 세븐틴, 뉴이스트W 등이 무대를 꾸몄다. 23일 오후 10시 45분에 KBS2를 통해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