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프로듀서 알티와 가수 안다의 ‘뭘 기다리고 있어’ 티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알티와 가수 안다의 ‘뭘 기다리고 있어’ 티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X의 첫 여자 솔로 가수 안다가 더블랙레이블의 프로듀서인 알티와 함께 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공식 블로그에 ‘알티 X 안다’의 ‘뭘 기다리고 있어’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알티와 안다의 얼굴이 반씩 담긴 강렬한 티저 이미지에는 ‘R.Tee x Anda 2019.03.06’ 날짜와 타이틀명 ‘뭘 기다리고 있어(What You Waiting For)’가 적혀있다.

지난 12일 양현석 대표는 FROM YG를 통해 “오는 3월 6일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의 프로듀서인 알티와 YGX의 첫 여자 솔로 가수인 안다의 콜라보 곡을 발표할 것”이라며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을 YG가 도맡아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양 대표는 알티와 안다의 ‘뭘 기다리고 있어’는 알티가 작곡한 트랙에 안다가 노래를 부르는 형식으로, 블랙핑크의 신곡 후보로 거론됐던 곡이었지만 “알티가 본인의 이름으로 발표하고 싶다는 의지가 강한 곡이어서 YGX에서 영입한 안다를 참여시켜 완성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알티는 빅뱅 ‘에라 모르겠다’, 블랙핑크 ‘불장난’과 ‘뚜두뚜두’ 등 많은 히트곡의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 안다는 양 대표가 평소 눈여겨봤던 가수로서 YGX에 직접 영입 지시를 내릴 만큼 출중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의 소유자다.

안다 소속사인 YGX는 첫 소속 가수인 만큼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안다의 솔로 신곡을 발표를 이어감으로서 2019년 여성 솔로 가수의 단단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알티와 안다의 ‘뭘 기다리고 있어’는 오는 3월 6일 발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