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MBC ‘킬빌’ 방송화면
MBC ‘킬빌’ 방송화면
MBC 새 예능 ‘킬빌’(Target:Billboard-KILL BILL, 이하 ’킬빌’)에서 힙합 고수들의 레전드 무대부터 충격적인 첫 탈락자 발표까지 펼쳐져 이어지며 짜릿한 스릴을 선사했다.

지난 7일 방송된 ‘킬빌’은 지난주 등장을 알리는 사이렌 소리만으로 실시간 투표수를 폭등시켰던 도끼 무대의 풀 버전을 공개했다. 도끼는 히트곡 ‘Beverly 1lls(베벌리 일즈)’를 시작으로 ‘도박’ ‘공중도덕’ ‘힙합’을 잇달아 불러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YDG(양동근)의 무대 역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신나는 리듬의 ‘흔들어’로 시작한 그는 도끼에게 10년 전 받은 비트에 자신이 직접 부모에 관한 가사를 덧붙인 곡 ‘Father(파더)’까지 공개하며 색다른 무대를 꾸몄다. 매번 여유롭던 그의 진심 어린 무대는 현장을 넘어 안방극장까지 뜨거운 여운으로 물들였다.

개성 만점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연이어 공개될수록 현장 분위기는 더욱 달아올랐다. ‘Red sun(레드 선)’으로 분위기를 띄운 리듬파워는 몸을 절로 들썩이게 만드는 ‘호랑나비’로 화룡점정을 찍으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걸크러시한 래핑과 댄스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룬 치타의 무대도 재미를 선사했다.

‘킬빌’은 예상치 못한 1차 경연 순위로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다. 100초간 공개됐던 실시간 투표 결과와 달리 리듬파워가 1등을 거머쥐며 새로운 복병으로 떠오른 것. 더불어 최하위 등수를 받은 산이가 ‘킬빌’의 첫 탈락자로 발표 됐다.

또한 남은 아티스트들을 두 팀으로 나눠 경쟁한 후 각 팀의 최하위 아티스트들이 탈락하게 되는 2차 경연 방식까지 공개되며 스튜디오를 혼란에 빠트리기도 했다.

‘킬빌’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