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뭉쳐야 뜬다2’ 임수향/사진제공=JTBC
‘뭉쳐야 뜬다2’ 임수향/사진제공=JTBC
임수향이 JTBC ‘현지 패키지로 세계 일주 – 뭉쳐야뜬다2’(이하 ‘뭉쳐야 뜬다2’)에서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뭉쳐야 뜬다2’에서 모로코로 여행을 떠나는 배우 고두심, 오연수, 이혜영, 임수향이 준비과정에서부터 남다른 4인 4색의 면모를 드러냈다. 막내로 여행을 하게된 임수향은 옷보다는 각종 라면과 통조림 등 선배들과 함께 먹을 음식을 준비했다. 또한 흥 많은 언니들을 위한 블루투스 마이크와 보드게임 등 모두를 위한 짐들을 싸며 준비된 막내의 모습을 보여줬다. 임수향의 어머니는 “모로코 가서 슈퍼마켓 차리냐”며 답답함을 숨기지 못했다.

고두심은 인생 첫 셀프 카메라 촬영에 도전하며 예능 새싹 면모를 보였다. 고두심은 후보로 꺼내 놓은 옷들에 하나하나 ‘언제 입으면 좋을지’ 이유를 붙이며 담았다. 결국 이민자(?) 수준의 짐을 싸고서야 만족해했다.

‘여행 좀 다녀본 예쁜 언니’ 오연수는 패션의 완성은 얼굴의 표본인 듯 생얼로 등장했다. 오연수는 화장품으로 시작해 화장품으로 끝나는 깔끔한 짐싸기 실력을 보여줬다.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이혜영은 드레스룸을 가방에 통째로 담으려는 듯, 드레스룸을 이리 저리 뛰어 다니며 간이 패션쇼를 벌였다.

여배우들의 4인 4색 짐 싸기 스킬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만나 볼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