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젝스키스. / 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젝스키스. / 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젝스키스가 콘서트 현장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DVD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2시 공식 SNS에 젝스키스의 콘서트 ‘지금?여기?다시’ 실황이 담긴 예고 영상을 비롯해 DVD 예약 판매 공지를 올렸다.

영상에는 현장을 찾은 팬들의 함성 소리와 더불어 열기의 콘서트 현장이 그대로 담겼다. 관중들은 공식 응원봉으로 노란 물결을 만들어냈고, 젝스키스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환호에 화답했다.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9개의 큐브 LED를 활용한 거대한 규모의 무대 세트뿐 아니라 무대 중앙 천장에 자리잡은 레이저와 입체적인 조명의 향연으로 만들어낸 시스템쇼 등 콘서트의 모든 것이 이번 DVD에 녹아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DVD에는 총 20곡이 넘는 다양한 본편 무대, 앙코르와 멤버별 개별 공연도 빠짐없이 수록돼 있다. 콘서트 뒷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과 멤버 별로 선택해서 볼 수 있는 멀티 앵글 영상까지 보너스로 들어가 있다고 한다.

공연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2장의 라이브 CD가 포함됐으며, 이번 ‘지금?여기?다시’ 콘서트에서만 듣고 볼 수 있었던 ‘Flying Love’ ‘천상비애(天上飛愛)’ ‘LAST’ ‘네겐 보일수 없었던 세상(I COULDN’T SHOW U)’의 오리지널 음원까지 수록돼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이밖에 생동감 넘치는 현장 사진들로 구성된 포토북과 굿즈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30일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