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열두밤’/사진제공=채널A
‘열두밤’/사진제공=채널A
채널A ‘열두밤’(극본 황숙미, 연출 정헌수)에서 한승연과 신현수가 마지막 바다 여행을 떠난다.

28일 방송될 ‘열두밤’ 마지막 회에서는 만남과 이별을 반복했던 한승연(한유경)과 신현수(차현오)가 마침내 서로의 관계에 대한 정의를 내린다.

극 중 한유경(한승연)과 차현오(신현수)는 각각 사진작가와 무용수를 꿈꾸던 스물다섯 청춘에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운명 같은 우연의 반복으로 서로에게 끌렸고 떨리던 첫 입맞춤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 5년 후 2015년의 재회에서도 달달한 시간을 보내며 애틋한 이별까지 맞이해 시청자들을 애타게 했다.

그로부터 3년이 흐른 후 2018년, 다른 연인과 함께 있던 차현오가 우연히 마주친 한유경을 모른 척하면서 두 사람의 사이는 어긋나기 시작했다. 그러나 지난 방송에서 차현오는 다시 한 번 한유경에게 “보고 싶다”는 진심을 전하며 떠나는 그를 붙잡으려 서울역으로 달려갔다. 더욱 예측할 수 없는 로맨스의 향방을 예고했다.

오늘(28일)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마지막 바다 여행을 떠난다. 차현오가 결국 그의 마음을 돌리는 데 성공한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들은 일출까지 함께 맞이한 두 사람은 어스름한 바닷가에서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고 있다. 이들의 시선처럼 두 사람의 미래가 같은 곳을 향하고 있을지 마지막 회에 대한 궁금증을 부른다.

‘열두밤’ 제작진은 “‘열두밤’은 오늘(28일)로 끝이 나지만 한유경과 차현오의 운명은 8년이라는 시간 동안 이어진 것처럼 계속 될 것”이라며 “두 사람의 마지막 밤이 어떻게 펼쳐질지 시청자분들이 함께 봐주셨으면 한다. 마지막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열두밤’은 이날 오후 11시 최종회를 방송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