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우주소녀 보나 ‘우주 스테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 보나 ‘우주 스테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 은서 ‘우주 스테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 은서 ‘우주 스테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가 컴백 포토 티저를 첫 공개 했다.

우주소녀는 27일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 앨범 ‘우주 스테이?(WJ STAY?)’의 콘셉트를 담은 보나와 은서의 개인 포토 티저를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공개된 티저 사진 속 보나와 은서는 각각 신비로우면서도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보나는 연보라빛 화려한 블라우스를 입고 차갑고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히 무언가를 응시하는 듯한 눈빛 속에는 아련함과 쓸쓸함이 가득 담겨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우수에 찬 시선으로 애절함을 드러내며 이목을 집중시킨 은서는 따뜻한 파스텔 톤의 니트와 악세서리로 한층 성숙한 모습을 드러낸다. 은서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한다.

앞서 우주소녀는 포토 티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다채로운 컴백 콘텐츠 공개와 함께 쇼콘 개최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우주 스테이?’에서는 지난 앨범인 ‘우주 플리즈?(WJ PLEASE?)’의 연장선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색다른 우주소녀의 매력을 더욱 발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우주소녀의 ‘우주 스테이?’는 오는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