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외식하는 날’에서 홍현희와 홍윤화·김민기 부부의 만남. /사진=SBS Plus 캡처
‘외식하는 날’에서 홍현희와 홍윤화·김민기 부부의 만남. /사진=SBS Plus 캡처
‘외식하는 날’에서 홍현희와 홍윤화·김민기 부부의 만남. /사진=SBS Plus 캡처

홍윤화·김민기 부부가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달콤한 신혼 생활을 자랑했다.

18일 방송된 ‘외식하는 날’에서 홍윤화·김민기는 신혼집을 공개했다. 부부의 신혼 집은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거실에 놓여있던 고깃집에서나 볼 수 있는, 버너가 내장된 식탁과 라면 끓이는 기계는 시선을 강탈했다. ‘외식하는 날’ MC와 패널들은 “리스펙”이라며 감탄했다.

홍윤화는 아침에 일어난 후 고기와 전복 등을 넣어 높은 원가를 자랑하는 라면을 끓였다. 두 사람은 한강 뷰를 보면서 라면을 먹었다.

감자탕 집에서 새색시 홍현희를 만나 즐거운 외식 시간을 가졌다. 홍현희는 홍윤화·김민기부부에게 “신혼 때는 속옷이 따로 필요 없다”며 잠옷을 선물했다.

홍현희는 홍윤화·김민기 부부를 저격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부부가 싸우는 이면도 있을 것이다. 시청자 분들도 솔직히 그런 부분을 기대하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감자탕이 등장했고,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다. 홍현희는 손으로 우거지를 들고 섹시한 포즈로 먹어 치명적인 매력을 자랑해 홍윤화·김민기 부부를 웃게 했다. 급기야 뜨거운 감자와 우거지를 함께 먹고 표정으로 뜨거움을 표현해 또 한번 폭소탄을 날렸다.

세 사람은 감자탕 삼매경에 빠졌다. 홍현희는 홍윤화의 먹는 모습을 유심히 바라보며 “참 예쁘게, 맛있게, 복스럽게 먹는구나 느꼈다. 선배는 선배구나. 그 분야(먹방)은 그냥 홍윤화 씨가 해라”라고 극찬했다.

홍윤화가 김민기에게 먹을 것을 챙겨주자 홍현희는 부러워하며 자신의 남편인 제이쓴을 찾았다. 그 순간 제이쓴에게 영상 통화가 왔고 두 사람은 무한 애정을 드러내며 신혼 부부의 핑크빛 기류를 발산했다.

세 사람은 뼈 찜에 만두까지 섭렵하고, 홍현희 먹방 팁인 감자탕에 누룽지를 넣은 죽까지 먹었다. 홍윤화·김민기는 홍현희의 먹방 팁을 만족해 하며 연신 감탄을 했다. 홍현희는 “홍윤화 선배님, 김민기 씨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너무 즐거운 시간 가졌다. 다음에는 제이쓴이랑 나와서 부부 동반으로… 여름에 계곡 가서 백숙 한 번 뜯어 먹자. 꼭 한 번 불러 달라”고 인사를 남겼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엄마 신봉희 여사와 함께 효(孝) 먹방을 펼쳤다. 간장 게장과 양념 게장, 보리 굴비까지 대식가의 위엄을 제대로 과시했다.

‘외식하는 날’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