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권진아 ‘이번 겨울’ 티저 / 사진제공=안테나
가수 권진아 ‘이번 겨울’ 티저 / 사진제공=안테나
가수 권진아가 윈터송 ‘이번 겨울’의 티저영상으로 노래의 일부를 공개했다.

권진아는 안테나 공식 SNS를 통해서 오는 17일에 발표하는 자작곡 ‘이번 겨울’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완연한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했다.

‘이번 겨울’의 티저 영상 속 권진아의 목소리는 그야말로 겨울의 설렘을 담은 로맨틱함으로 다가온다. 함박눈이 내리는 담장 아래를 기타를 들고 걷는 권진아의 모습은 차분한 느낌의 겨울을 완성한다. 겨울 감성 가득한 따뜻한 차임벨 소리와 잔잔한 멜로디에 이어 ‘이번 겨울, 너와 보내고 싶어. 나 너를 좋아해’라는 가사를 읊조리는 권진아의 달콤한 목소리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번 겨울’은 권진아가 데뷔 이래 최초로 발표하는 윈터송이자 ‘플라이 어웨이(Fly away)’이후 1년 7개월만의 신곡으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탁월한 가창력과 물기어린 감성의 보이스로 노래마다 ‘강제이별’을 겪게 하는 이별 스토리텔러로 활약해 온 권진아가 이야기하는 사랑의 시작에 대한 시선과 색다른 변신이 느껴진다.

‘이번 겨울’은 권진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 오롯이 셀프 프로듀싱한 곡으로 편곡에는 국내 최고의 작,편곡가 윤석철이 함께해 촉촉한 한 겨울의 감성을 배가했다.

권진아의 ‘이번 겨울’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