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탐나는 크루즈’에 출연하는 이성재(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 장동민, 김지훈, 솔비, 레이첼, 박재정, 혁, 한소희. / 사진제공=tvN
‘탐나는 크루즈’에 출연하는 이성재(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 장동민, 김지훈, 솔비, 레이첼, 박재정, 혁, 한소희. / 사진제공=tvN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탐나는 크루즈’에 배우 이성재·김지훈·윤소희, 방송인 장동민, 가수 솔비·박재정·혁(빅스)·레이첼(에이프릴)이 출연한다.

‘탐나는 크루즈’는 7박 8일 동안 유람선을 타고 지중해를 여행하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매 순간 선택을 통해 유람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사람과 그렇지 못하는 사람이 나누는 방식이다. 유럽의 아름다운 항구도시를 방문하는 유람선 여행은 물론 선원들의 뒷이야기도 공개된다.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지 않았던 이성재와 김지훈은 작품에서 보여줬던 것과는 다른 매력으로 새로운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장동민은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분위기메이커로 활약할 예정이며 솔비, 윤소희, 박재정, 혁, 레이첼 등이 합류해 이색적인 구성을 이뤘다.

‘탐나는 크루즈’ 제작진은 “유람선에서는 생각보다 많은 일이 벌어진다. 화려하고 유쾌한 즐길 거리부터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군분투하는 선원들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다”며 “출연진들은 유람선 안에서 다양한 게임을 통해 때로는 여행을 즐기고, 일일 선원로 변신해 평생 처음 겪는 업무도 경험할 예정이다. 재미와 감동이 있는 프로그램을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탐나는 크루즈’는 오는 11월 중 첫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