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진짜사나이300’/사진제공=MBC
MBC ‘진짜사나이300’/사진제공=MBC
MBC ‘진짜사나이300’에서 최정예 전투원 ‘300워리어’에 도전하는 10인의 무빙 포스터를 모두 공개했다.

‘진짜사나이300’ 제작진은 앞서 블랙핑크 리사, 강지환, 펜타곤 홍석과 이유비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어 오늘(29일) 오윤아, 안현수, 김호영, 김재화, 매튜 도우마, 신지 등 6인의 포스터를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 속 오윤아는 손으로 머리카락을 쓸어 올리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다.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정복 스타일도 눈길을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안현수는 10명의 ‘300워리어’ 도전자 중 완벽한 피지컬과 정신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튜미네이터’ 매튜 도우마는 ‘인간 터미네이터’를 방불케 하는 힘을, 김호영은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야성미’를 예고하고 있다. ‘프로파이팅러’ 김재화와 ‘의지력만렙’ 신지는 전투복과 정복 사이에서 밝은 웃음과 결연한 표정을 오가고 있다.

MBC의 공식적인 첫 시즌제 귀환 프로그램인 ‘진짜사나이300’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함께한다. 지난달 경북 영천에 위치한 육군3사관학교에서 첫 촬영을 했다. 이후 특전사 등을 주 무대로 ‘명예 300워리어 전투원’이 되기 위한 평가 과정과 최종 테스트 등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진짜사나이300’은 오는 9월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