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KBS2 ‘너도 인간이니’ OST 아티스트 사진/사진제공=KBS2
KBS2 ‘너도 인간이니’ OST 아티스트 사진/사진제공=KBS2
KBS2 ’너도 인간이니?’가 22일 OST 음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은 OST 가창라인업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OST 음반에는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한 린과 한해의 ’LOVE’, 빅스의 ‘사랑인걸까?’를 포함해, 아직 음원으로 공개되지 않은 길구봉구, 김나영, 투빅, 디미너, 빨간머리앤의 곡이 수록됐다. 이에 더해 주연배우 서강준이 직접 가창에 나선 OST와, 20여 곡의 연주곡 들도 포함됐다.

‘너도 인간이니?’의 OST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강동윤)가 지휘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예약판매는 온라인 음반몰을 통해 시작된다. 드라마 명장면들이 담긴 북릿과 주인공들의 포토카드도 함께 동봉되며, 예약 판매 구매자에 한하여 드라마 포스터가 제공된다.

특히 서강준이 부른 OST는 온라인 음원보다 음반이 더 먼저 출시돼 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더불어 온라인 음원으로는 출시되지 않는 ‘CD only’ BGM 트랙들도 수록됐다.

서강준의 극 중 캐릭터 남신Ⅲ의 모습을 22CM 사이즈로 재현한 피규어가 함께 패키징된 MD도 한정판매될 예정이다.이번 스페셜 패키지 상품은 메이크스타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예판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서강준의 친필 사인이 수록된 음반이 함께 동봉된다.

‘너도 인간이니?’ OST 앨범 예약판매는 22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며, 한정판매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