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연애의 참견’/ 사진제공=KBS joy
‘연애의 참견’/ 사진제공=KBS joy
KBS joy ‘연애의 참견’의 김숙과 주우재가 흥미진진한 사연에 푹 빠졌다.

16일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 22회에서는 20년 지기 이성 소꿉친구의 썸 타는 모습을 보고 질투심에 사로잡혀 고뇌하는 남자가 사연을 보낸다.

사연 속 주인공은 20년 동안 가깝게 지내며 서로 볼 꼴, 못 볼꼴을 다 보여준 소꿉친구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에게 이성적인 감정은 조금도 없었다.

하지만 군대 동기가 여사친에게 적극적으로 대쉬하며 썸을 타기 시작하면서 주인공도 묘한 질투심을 느끼게 된다. 늘 털털하기만 했던 여사친의 여성스러운 모습이 그의 감정에 변화를 일으킨 것.

여사친이 고백했을 때까지만 해도 아무렇지 않았다. 이제는 새로운 사랑에 눈을 떠 남사친을 거들떠보지도 않는 여사친, 이들의 흥미진진한 관계 반전에 프로 참견러들 역시 푹 빠져 든다.

특히 김숙과 주우재는 사연 드라마가 잠깐 쉬어가는 타이밍도 참지 못하며 “왜 여기서 끊기느냐” “조금만 더 보자”며 불만을 제기했다. 이렇듯 예측 불가한 사연 드라마 전개는 시청자들에게도 극적인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연애의 참견’은 16 오후 10시 1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이어 내일(17일) 오후 3시 40분 KBS DRAMA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