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우주소녀 보나/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우주소녀 보나/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그룹 우주소녀 보나가 KBS2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 출연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7일 “보나가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임다영’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며 “현실적인 청춘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남성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성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다. 웹툰 플랫폼 KTOON의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보나는 광고기획자의 꿈을 품고 정규직 전환에 몰두하는 광고회사 인턴 임다영을 연기한다. 그는 정규직이 되기 위해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는 열정적인 캐릭터다. 엉망이 된 집을 정리하고자 하우스헬퍼인 김지운과 만나게 되면서 그와 남다른 케미를 예고했다.

보나는 지난해 KBS2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발랄한 사춘기 소녀 ‘이정희’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다시 한 번 연기 활동을 잇는 보나가 어떤 모습을 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당신의 하우스헬퍼’에는 보나를 비롯해 하석진, 고원희 등이 출연한다. ‘최강배달꾼’ ‘천상의 약속’의 전우성 PD가 메가폰을 잡아 오는 7월 방송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