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34;감성 더했다&#34;...허영생, <지구가 멸망해도> MV 티저 공개
뮤직비디오 티저" />

혀영생 <지구가 멸망해도> 뮤직비디오 티저

가수 허영생이 신곡 <지구가 멸망해도(Feat. 매드클라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오후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허영생은 긴 복도 끝에서 위를 응시하고 있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이어 허영생이 아련한 표정으로 밝은 빛이 들어오는 문 앞에 앉아 있거나 벽을 바라보고 서 있는 뒷모습이 클로즈업 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그의 색다른 모습에 궁금증이 더해졌다.

타이틀곡 <지구가 멸망해도>는 세상의 끝에서도 연인만을 사랑하겠다는 진정성 있는 고백을 담은 노래다. 허영생 특유의 세련되고 깊은 목소리가 곡의 분위기를 배가한다. 매드클라운이 직접 쓴 담담하지만 강한 랩 피처링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싱글 앨범 <夢; 날다>에는 <지구가 멸망해도>를 포함해 서정적인 가사와 보컬리스트 허영생의 감미로운 보컬 매력이 돋보이는 <플라이 어웨이(Fly Away)>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싱글 앨범 <夢; 날다>와 타이틀곡 <지구가 멸망해도> 뮤직비디오는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