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자이언트핑크 / 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자이언트핑크 / 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이하 언랩3)’ 우승자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첫 솔로 싱글을 19일 오후 6시에 발표한다.

자이언트핑크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14일 그의 새 싱글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티저에는 금발의 자이언트핑크가 이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단순한 스타일링만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자이언트핑크는 2016년 ‘언랩3’ 우승 이후 같은 해 10월 브라운 아이드 걸스 래퍼 미료와 함께 작업한 싱글 ‘가위 바위 보’, 2017년 8월 장재인, PERC%NT(퍼센트)와 함께 한 리메이크곡 ‘Dumb Dumb(덤덤)’을 발표했다.

이에 솔로로는 처음 선보이는 이번 싱글에 기대가 쏠린다. ‘너를 사랑하진 않아’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잘 지내’가 실린다. 전곡에 특별한 아티스트가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이언트핑크는 2016년 Mnet ‘쇼미더머니 5’와 ‘언프3’ 등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처음 얼굴을 알렸다. 독학으로 랩을 터득한 점이 주목 받았다.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과 묵직한 톤, 개성 강한 래핑이 강점이다. 또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가사로도 호평을 받았다.

그는 현재 미스틱 힙합레이블인 ‘All I Know Music(올 아이 노우 뮤직, AIKM)’의 멤버로 활동하며 힙합, R&B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선보였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