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제공=OCN
/ 사진제공=OCN
OCN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에서 이엘리야가 피투성이 드레스 차림으로 길거리를 활보하는 충격적인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24일 처음 방송될 ‘작은 신의 아이들’에 출연하는 이엘리야가 피투성이가 된 채 길거리를 걷고 있는 사진이 16일 공개됐다.

이엘리야는 극중 대기업 송하그룹의 고명딸 백아현을 맡았다. 이엘리야는 백아현의 충격적인 변신을 완벽하게 표현해내기 위해 갈기갈기 찢긴 드레스에 얼룩덜룩한 핏자국을 내는 과정에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건네는 등 열의를 발휘했다. 특히 이엘리야는 혼이 나간 채 길거리를 걷는 모습을 소화해내며 백아현 역에 몰입한 모습을 보여 “찰떡 캐스팅”이라는 스태프들의 칭찬을 이끌어냈다. 다소 어려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이엘리야는 “컷” 소리 후 활짝 웃어 보이며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등 멋진 태도로 해당 장면을 마무리했다.

제작진은 “등장부터 시청자들을 기겁하게 만들 이 장면을 통해, 온실 속 화초처럼 자란 악녀 백아현의 비밀스러운 면모가 제대로 부각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낼 것”이라며 “이엘리야는 매 촬영마다 강렬한 신에 도전하며 연기 투혼을 불태우고 있다”고 밝혔다.

‘작은 신의 아이들’은 증거, 팩트, 논리로 사건을 귀신같이 추적하는 엘리트 형사 천재인(강지환)과 사건의 피해자에 빙의된 후 기억의 조각들을 모아 수사를 이어나가는 막내 여형사 김단(김옥빈)이 전대미문의 집단 변사 사건에 얽힌 음모를 파헤치는 추적 스릴러다.

‘작은 신의 아이들’은 오는 24일 오후 10시 20분에 OCN에서 처음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