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 프리뷰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 프리뷰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 잠꾸러기 면모를 보였다.

강다니엘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에 같은 그룹 멤버 옹성우·김재환과 출연한다. 지난주 새롭게 ‘발칙한 동거’에 합류한 이들은 윤정수·육중완과 함께 망원동에서 동거를 시작했다.

18일 오전 공개된 사진 속 워너원 멤버들은 잠에서 깨지 못하고 눈을 감은 채 침대에 기대 있다. 윤정수와 육중완은 침대 위에서 잠시 잠든 세 사람을 깨우기 위해 작전을 펼쳤다. 윤정수와 육중완은 ‘나야 나’를 알람으로 틀고 냄비 꽹과리를 가져왔다.

두 사람이 만든 쩌렁쩌렁한 알람에 옹성우와 김재환은 바로 잠에서 깼다. 하지만 강다니엘은 아무런 소리가 들리지 않는 듯 잠을 잤다. 윤정수와 육중완은 강다니엘을 깨우기 위해 더욱 힘을 냈고, 마침내 일어난 강다니엘은 눈도 뜨지 못한 채 옹성우·김재환과 함께 ‘나야 나’ 안무를 췄다.

이외에도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은 윤정수·육중완과 함께 ‘망원동 5형제’를 결성해 망원동 나들이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다섯 명은 복고 분위기가 나는 멜빵바지를 입고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이 출연하는 ‘발칙한 동거’는 오는 19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