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라디오스타’ 박원순 서울시장/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박원순 서울시장/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를 찾은 박원순 서울특별시장이 민감한 사안부터 ‘허세 SNS’ 관련 의혹까지 탈탈 털릴 예정이다.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신과 함께 인 줄’ 특집으로 대한가수협회장 김흥국, 서울특별시장 박원순, 1등 작사가 김이나, 진짜 신(발)과 함께 유명세를 탄 SNS 셀럽 고장환이 출연해 토크를 펼친다.

박원순 시장은 시작부터 의욕을 활활 불태웠다. 하지만 그와 함께 타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는 MC 김구라는 박원순 시장의 ‘노잼 DNA’를 걱정했다.

‘라디오스타’ 출연 이유를 밝히며 남다른 야망을 드러낸 박원순 시장은 노잼을 탈피하기 위해 분투했다. 이 과정에서 박원순 시장은 지코에게 전수 받은 ‘랩’을 즉석에서 보여주는가 하면, 쉴 새 없는 토크 참여와 노래까지 부르는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MC 차태현은 박원순 시장의 SNS 중독 증세를 걱정했다. “너무 설정하신 거 아니에요?”라며 허세 사진의 일부를 증거로 내밀어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했다. 이에 박원순 시장은 당황하지 않고 “정치인 중 오바마 다음으로 팔로워 수가 많다. 240만 팔로워가 있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는데, 속속들이 제시되는 허세 증거 사진에 결국 너털웃음을 지으며 해명에 나섰다.

무엇보다 박원순 시장은 허세 SNS 뿐 아니라 ‘피자 쏘는 시장님’으로 인한 직원들의 민원을 듣고 놀라는 한편, ‘나는 보수’ 라고 공공연히 밝혀온 김흥국과의 만남으로 인해 필연적으로 민감(?)한 토크에 강제 참여하게 되는 등 말 그대로 탈탈 털릴 예정이어서 관심을 집중시킨다.

박원순 시장은 노잼 누명을 벗을 수 있을지, 그의 허세 SNS의 진실과 서울시청 직원들 민원의 실체는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