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브로맨스 ‘꽃’ / 사진제공=RBW
브로맨스 ‘꽃’ / 사진제공=RBW
보컬그룹 브로맨스가 로맨틱한 러브송 ‘꽃’으로 돌아온다.

브로맨스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꽃’을 발매한다. ‘꽃’은 브로맨스의 2018년 첫 활동이자, 2017년 3월 14일 발매한 ‘모닝콜’ 이후 선보이는 신곡이다.

‘꽃’은 세상 어떤 것도 그대와 비교할 수 없다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벅찬 고백을 담은 로맨틱 러브송이다. 한편의 멜로 영화와 같은 노래가 완성돼 추운 겨울 차가워진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감성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꽃’은 ‘홀로’ ‘잊혀지다’ ‘부담이 돼’ 등을 히트시키며 대중성과 음악성을 입증한 ‘감성 뮤지션’ 정키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정키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을, 브로맨스는 특유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보컬을 이번 신곡에 녹여냈다.

브로맨스는 ‘꽃’을 시작으로 사랑을 테마로 한 세 곡의 노래를 순차적으로 발매하는 ‘고백 트릴로지’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꽃’이 남자가 여자에게 하는 사랑 고백이었다면, 앞으로 공개할 두 개의 싱글은 사랑의 다른 모습을 노래할 예정이라 브로맨스의 앞으로 행보에 더욱 큰 관심이 쏠린다.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 4명의 멤버로 구성된 브로맨스는 2016년 7월 12일 첫 미니앨범 ‘THE ACTION’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음악방송과 버스킹 등 다양한 무대에서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뽐내 차세대 감성 보컬그룹으로 주목 받았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