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SBS ‘유희낙락’
사진=SBS ‘유희낙락’
오는 30일 방송되는 SBS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에서 김희철이 녹화 중단 선언을 해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유희낙락’의 코너 ‘지금, 입덕합니다’에서는 모바일 액션 RPG 게임 ‘요지경’을 소개한다. ‘요지경’은 중국의 인기 게임 ‘선검기협전 환리경’의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은 모바일 게임이다.

이 날 진행된 입덕 미션은 게임 속 콘텐츠 중 하나인 ‘핏빛연회’ 10개의 웨이브를 두 팀으로 나눠 겜스터를 포함한 3명이 힘을 합쳐 막아내야 하는 미션으로, 두 팀 모두 성공했을 경우 겜스터의 피해량이 더 큰 쪽이 승리해 상품을 획득 할 수 있는 상황이었다.

김소혜와 팀을 이뤄 게임을 하던 김희철은 갑자기 겜스터에게 “명령조가 기분 나빠. 나 하기 싫어” 라고 말해 현장분위기를 살벌하게 만들었다. 겜스터가 지시를 하며 게임을 진행하는 것에 대해 불만을 표출했던 것. 급기야 “나 안해!” 라고 말하며 녹화 중단의 상황까지 벌어지게 됐다.

이에 깜짝 놀란 겜스터는 “희철님이 진행해주세요. 제가 따라갈게요”라며 김희철에게 게임을 진행해줄 것을 요청했고, 두 팀 모두 미션을 성공한 상황에서 겜스터의 피해량이 더 많은 김희철 팀이 결국 승리를 하며 상품을 획득했다. 알고 보니 김희철은 자신의 팀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일부러 살벌한 상황을 만들어내며 연기를 했던 것.

팀 승리를 위해 녹화 중단도 불사하며 활약한 김희철의 모습은 오는 30일 오전 12시 40분 ‘유희낙락‘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