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달의 소녀 ‘츄’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츄’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츄'(Chuu)가 28일 정오 솔로 싱글을 발매한다.

이달의 소녀 열 번째 소녀로 공개된 ‘츄'(Chuu)는 지난 14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딸기처럼 달콤한 소녀의 모습을 보여줬다.

‘츄'(Chuu)의 타이틀곡 ‘하트 어택'(Heart Attack)은 사랑에 빠진 감정을 진지하고 심각하게 그리는 대신 츄만의 발랄한 표현력으로 완성한 곡이다. 수록곡 ‘걸스 토크'(Girl’s Talk)는 츄와 이브가 함께한 곡으로 소녀들의 일상적인 대화를 곡으로 옮겨 담았다.

이달의 소녀 열 번째 멤버 ‘츄’의 등장은 마지막 멤버들을 향한 기대감과 ‘이브’에 이은 ‘츄’의 등장으로 이달의 소녀만의 세계관에 새로운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10월을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소녀를 공개하며 총 12명의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대형 프로젝트로 현재까지 총 10명(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의 멤버를 공개했다.

이어 첫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1/3’의 활동과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와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드러낸 두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활동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츄’의 솔로 싱글은 오늘(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