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네이키드 프로필 / 사진제공=로켓드라이브
네이키드 프로필 / 사진제공=로켓드라이브
싱어송라이터 네이키드가 ‘OPEN YOUR WORLD’ EP 앨범을 발매했다.

독립 레이블 로켓드라이브(Rocket Drive)의 소속 아티스트 네이키드가 지난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앨범 ‘OPEN YOUR WORLD’를 공개했다.

이 앨범은 올해 2월에 발매한 EP ‘MALADJUSTMENT’ 이후 두 번째 EP다. 더블 타이틀곡 ‘SPACE SHIP’,’Looking For Star’ 통해 기존에 네이키드가 보여줬든 음악과는 다른 스타일의 음악과 개성있는 아트워크를 선보인다.

총 7곡으로 구성된 이번 EP는 사랑을 주제로 네이키드가 느낀 감정들을 표현하고 있고, 자신의 세계를 음악으로 들려줌으로 서 듣는 사람도 그 세계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세계를 보여달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EP의 전곡을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네이키드가 담당했다. yelloasis, Jhnovr, K.vsh, 키드킹, 해쉬스완, 문, 쿤디판다등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이야기를 추가하며 자신의 이야기에 다양성을 더했다.

이번 EP 는 지난 8월 15일 부터 시작된 싱글 ‘Don’t wanna go there’ 과 9월에 발매된 더블 싱글 ‘STAY’ 의 최종 버전이자 2017년 네이키드가 아티스트로서 얼마나 성장했는지 가늠할 수 있는 앨범이다.

네이키드는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완성도 높은 앨범을 꾸준하게 발매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해가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