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영화 ‘원더’ 크리스마스 포스터
영화 ‘원더’ 크리스마스 포스터
원작 소설과 북미 호평 세례에 힘입어 국내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원더’가 오는 27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포스터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원더’는 헬멧 속에 자신을 숨겼던 아이 어기가 처음 만나는 세상의 편견에 맞서며 진짜 자신을 마주하는 용기를 전하는 감동 드라마다.
북미 개봉 후 디즈니 픽사 ‘코코’와 흥행 쌍끌이를 기록하며 가족 관객들의 지지를 받았다. 북미 개봉 5주차에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흥행 열풍을 잇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크리스마스 포스터에는 남들과 다른 외모로 헬멧 속에 숨은 어기와 그의 강아지 데이지가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다. 밝고 청량한 하늘빛의 메인 포스터와는 또 다른 매력이 담겼다. 새하얀 배경에 ‘원더풀 크리스마스(WONDERful Christmas)’라는 카피가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며 크리스마스 시즌 진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어기와 데이지 뒤에 그려진 지구 일러스트는 평범하지만 특별한 외모로 사람들에게 시선을 받던 어기가 세상 차별과 편견을 없애나갈 사랑스러운 캐릭터에 등극할 것을 예상케 한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흩날리는 눈발과 종소리로 시작하는 영상에선 어기가 사람들의 시선에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용기를 갖는 모습들이 담겼다.

뉴욕타임즈 선정 118주 베스트셀러 원작의 따뜻한 감동 드라마 ‘원더’는 오는 27일 국내 개봉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