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사진제공=UPI 코리아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사진제공=UPI 코리아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이 전세계에서 동시에 압도적 비주얼을 담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황홀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1차 예고편은 ‘쥬라기 월드’ 사건 이후 공룡들의 세상이 된 섬의 화산이 폭발 직전에 이르자공룡들을 탈출 시키기 위해 재회한 오웬(크리스프랫)과 클레어(브라이스달라스하워드)가 팀을 꾸리는 모습이 펼쳐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쥬라기 공원’ 이후 돌아온 이안말콤 박사(제프골드블럼)의“생명은 반드시 방법을 찾아내죠”라는 시리즈를 관통하는 명대사와 함께 화면 가득 쏟아지는 거대한 공룡의 무리는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을 통해 또 한 번 경이로운 모험과 예측할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질 것임을 암시한다. 또 ‘쥬라기 월드’에서 오웬(크리스프랫)과 애틋한 관계를 형성했던 공룡인 벨로시랩터 블루가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1차 예고편의 전세계 공개에 발 맞추어 ‘쥬라기’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한 전세계적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9일 대한민국에서는 한강 세빛섬에 위치한 가빛섬 건물 외벽을 통해 1차 예고편 옥외 상영이 진행된다. 이미 지난 7일부터 ‘쥬라기’ 시리즈 시그니처 로고 상영을 시작해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이와 함께 미국, 브라질, 멕시코, 호주, 일본 등 전세계 각국에서 역대급 규모의 런칭 이벤트를 진행해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의 화려한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은 2018년 6월 6일 현충일,전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