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배우 임윤아/사진=텐아시아 DB
배우 임윤아/사진=텐아시아 DB
배우 임윤아가 ‘2017 Asia Artist Awards’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2017 Asia Artist Awards’(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는 배우와 가수를 비롯하여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시상식.

더욱 탄탄해진 라인업을 완성하고 있는 ‘AAA’에 배우 임윤아까지 가세해 세계 각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질 전망이다.

임윤아는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도 큰 사랑을 받음은 물론 물 오른 연기력으로 20대 여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며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드라마 ‘THE K2’, ‘왕은 사랑한다’ 등 안방극장의 주역으로 활약한 것을 비롯해 영화 ‘공조’로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까지 마치며 연기 내공을 꽃피우고 있다.

특히 지난해 중국 드라마 데뷔작 ‘무신조자룡’이 온라인 조회수 100억뷰를 돌파함은 물론 중국 전국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또 임윤아의 중국 SNS 웨이보에서 진행한 생중계는 실시간 시청자 수 약 2천만 명을 돌파해 한국 아티스트 사상 최고 시청자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각종 시상식 마다 남다른 드레스 소화력을 선보였던 임윤아가 어떤 드레스 자태를 선보일지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AAA’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