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사진제공=에이치투미디어
플라이투더스카이/사진제공=에이치투미디어
2년 여 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남성 보컬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Fly To The Sky)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는 지난 1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의 계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3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모습 대신 하늘, 신호등, 서울의 야경, 나무, 전신주 등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들로 이뤄졌다. 다소 쓸쓸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티저 속 장면들은 특별히 화려하다거나 자극적인 영상이 아님에도 BGM으로 흘러나오는 감성 충만한 ‘너의 계절’ 전주와 만나 보는 이들의 감성지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5~6초 정도 삽입된 환희의 감미로우면서도 애틋한 보컬은 신곡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2년 2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오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미니 2집 ‘너의 계절’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으며, 오프라인 음반은 지난 8일부터 핫트랙스, 신나라레코드,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또 앨범 소개, 자켓 사진, 뮤직비디오, 음원, SNS, 콘서트 티켓 예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뮤디폼(뮤직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이번 앨범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모바일앨범을 팬들에게 공개한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앨범 발매 열흘 후인 오는 25일과 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이틀 동안 단독 콘서트 ‘너의 계절’을 개최하며 오는 12월에는 대구, 부산, 창원, 울산 등 지방에서도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