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JTBC ‘더 패키지’ 스페셜 앨범 사진 / 사진제공=JTBC
JTBC ‘더 패키지’ 스페셜 앨범 사진 / 사진제공=JTBC


JTBC 금토드라마더 패키지의 모든 OST가 담긴 스페셜 앨범의 예약판매가 오늘(8) 시작됐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B1A4 마이 베이비(You are my baby)’, 디에이드의언리얼(Unreal)’, 존박의운명처럼 수록돼 있다. 또한 그룹 갓세븐의 JB와 잭슨이 부른유 앤 아이(U&I)’와 드라마 방영 이후 가창곡만큼 사랑을 받아 선 공개 된 임지은의이매진(Imagine)’, 윤딴딴과 은하의오늘 따라 예쁘다’, 딘딘과 김나영이 함께 한더 패키지(THE PACKAGE)’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싱글로 공개되지 않았던 연주곡들까지 수록돼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연주곡들은 드라마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감독으로 이름을 알린 음악감독개미의 진두지휘 아래 이건영, 이성구, 박정환, 이규옥 및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원사업으로 탄생한 오우 크리에이터 그룹(박윤서, 박미선, 박혜민, 정유진) 등 국내 최고의 영상음악 작곡팀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주연 배우들의 포토카드(4종 중 랜덤 2)와 프랑스 명소가 그려진 카드케이스(2종 중 랜덤 1), 포스터(2종 중 랜덤 1), 스티커 5종 등 다양한 구성품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으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가는 여행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오늘 예약판매를 시작한 ‘더 패키지의 스페셜 앨범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