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Part 6 ‘Shelter’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tvN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Part 6 ‘Shelter’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tvN

Mnet ‘슈퍼스타K’ 출신 굿데이 희진과 싱어송라이터 이요한이 tvN 월화드라마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Shelter’에 참여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연출 박준화, 극본 윤난중) 측은걸그룹 굿데이의 희진과 싱어송라이터 이요한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6 ‘Shelter’ (Feat. 이요한(OFA)) 음원이 31일 정오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Shelter’는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를 중심으로 한 심플한 악기구성으로 담백함을 표현해 완성된 사랑스러운 남녀 듀엣곡이다. 극중 여기저기 상처 받고 갈 길 잃은 윤지호(정소민)를 따뜻하게 보살펴주는 남세희(이민기)의 보금자리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OST Mnet ‘슈퍼스타K’ 시즌5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TOP3에 진출한 참가자이자 걸그룹굿데이의 메인보컬인 희진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슈퍼스타K’ 시즌7 TOP10 출신이자 최근 프라이머리 새 앨범신인류’에 참여한 이요한이 힘을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홈리스윤지호와 현관만 내 집인하우스푸어집주인 남세희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 30분에 방송된다.

희진과 이요한이 함께한 OST Part 6 ‘Shelter’ (Feat. 이요한 (OFA)) 31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