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틀트립’ / 사진제공=KBS
‘배틀트립’ / 사진제공=KBS
KBS2 예능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 하이라이트 손동운, 우주소녀 성소-은서와 러블리즈 수정-예인이 출연한다.

21일 방송될 ‘배틀트립’은 국내 가을 여행 특집으로 꾸며진다. 군산과 경주에서의 가을 여행이 공개될 예정이다. 손동운이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성소-은서와 수정-예인이 떠날 가을 여행 장소는 군산과 경주. 성소-은서는 ‘군산에 닿기를’이란 투어명으로 군산에, 수정-예인은 ‘고란빵이 있는 경주 투어’란 이름으로 경주에 향한다.

두 팀이 여행을 설계한 군산과 경주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적인 가을 여행 명소.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가을인만큼 두 팀은 인증샷 삼매경을 유발하는 장소를 소개한다.

또한 말도 살찌는 계절 가을을 맞이해, 두 팀이 비주얼에 놀라고 맛에 더 놀라는 푸짐한 한상차림을 소개한다고 해 본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특히 성소는 “’배틀트립’ 덕분에 처음으로 한국 여행을 떠난다”며 설렘을 드러내면서 본인이 설계한 여행 코스에 자부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스페셜 MC로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출격한다. 컴백을 맞은 손동운은 의욕이 풀 충전된 상태로 스튜디오를 들었다놨다하며 한 몫 톡톡히 했다고.

‘배틀트립’은 21일 방송 이후로 휴식기를 가진다. ‘배틀트립’ 제작진 측은 “’배틀트립’이 21일 방송 이후 4주간 휴방, 11월 25일에 방송을 재개한다”며 “휴식기 이후 더 알찬 정보로 시청자들에게 여행 꿀팁을 선사해 드릴 예정이며, 내일 방송될 ‘국내 가을 여행’ 특집에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틀트립’은 이날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