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TRCNG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TRCNG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10대들의 챔피언이 온다!”

신인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오늘(10일) 첫 번째 데뷔앨범 ‘뉴 제너레이션)’의 타이틀곡 ‘스펙트럼(Spectrum)’으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TRCNG는 인기 보이그룹 B.A.P가 소속된 TS 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신인 보이그룹으로, 데뷔에 앞서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과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스펙트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TRCNG의 데뷔곡 ‘스펙트럼’ 뮤직비디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통해 열 명의 멤버가 내뿜는 강렬한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특히 웅장한 시네마틱 사운드와 트랩 비트의 음악이 더해져 감각적인 영상미를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TRCNG의 데뷔 첫 미니앨범 ‘뉴 제너레이션’은 빛으로 태어난 10명의 소년들이 모여 TRCNG만의 색으로 세상의 어둠을 밝히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스펙트럼’을 포함해 총 여섯 곡이 담겼다.

소속사는 “TRCNG는 오늘 정식 데뷔를 통해 십대답지 않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K-POP의 블루칩이 될 것”이라고 강하 자신감을 내비쳤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