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SF9 ‘오솔레미오’ 티저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SF9 ‘오솔레미오’ 티저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신인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몽환적인 티저를 공개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SF9 공식 티저사이트(http://fncent.com/SF9)를 통해 SF9의 세 번째 미니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Knights of the Sun)’의 타이틀곡 ‘오솔레미오(O Sole Mio)’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솔라 시그널(Solar Signal) #2’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흑백과 컬러가 감각적으로 뒤섞인 화면 속에서 영빈, 주호, 휘영, 찬희 네 멤버들이 등장한다. SF9의 래퍼 라인인 이들은 지는 태양을 배경으로 도로 위를 걷거나 클래식카를 타고 어디론가 향한다.

신곡 ‘오솔레미오’의 MV 티저는 황량한 모래 사막, 비행기 무덤, 광활한 도로 등 미국 내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촬영했다. 여기에 ‘태양의 기사’라는 몽환적인 콘셉트를 더해 신화적인 판타지를 담아낼 전망이다.

SF9의 세 번째 미니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은 지난 4월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 이후 약 6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라틴팝 ‘오솔레미오’로, SF9은 태양을 수호하는 9명의 기사로 분해 잃어버린 태양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린다.

SF9의 새 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오솔레미오’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