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틀라나 친구들이 이색 여행 코스 라쿤 카페로 향했다.

5일 방송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러시아 친구들이 라쿤 카페를 방문하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러시아 친구들은 한국 여행 계획 중 동물을 볼 수 있는 여행지를 손꼽으며 “동물들에게 밥도 주고 싶고 만져도 보고 싶어요” 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국에서 꼭 가보고 싶었던 라쿤 카페에 도착한 러시아 친구들은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해맑은 표정과 함께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카페에 있는 동물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쓰다듬는 등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보였고, 라쿤의 익살스러운 행동에 매력을 느꼈다. 이러한 매력에 빠진 친구들은 라쿤의 귀여운 장난에 “저것 봐, 완전 악동들이야”라고 말하며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특히 아나스타샤는 여행 중 거리에서 동물을 볼 때마다 눈을 떼지 못하며 “여기 강아지 봐 너무 귀엽다” “정기적으로 한국에 와야겠어” 라고 말하며 남다른 동물 사랑을 보였고 라쿤 카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일정을 마치고 숙소에 도착한 친구들은 “오늘이 더 좋았어” “라쿤 카페가 정말 좋았어” 라며 오늘 여행에 대한 소감을 나누었다. 대화 도중 엘레나는 “내일은 한국 화장품을 사러가야 해” 라고 말하며 외국인들에게는 한국 화장품이 필수 기념품 중 하나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러시아 친구들의 익사이팅한 라쿤 카페 방문기는 오늘(5일) 오후 8시 30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