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비행소녀’ / 사진제공=MBN
‘비행소녀’ / 사진제공=MBN
아유미가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서 눈물을 쏟아낸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비행소녀‘에서 아유미는 절친한 배우 전혜빈과 전화를 하며 눈물을 흘린다.

이날 방송에서 아유미는 “예전부터 언니가 엄마 같은 역할을 많이 해줬다. 그래서 나에겐 언니보다는 엄마 같은 느낌이 드는 특별한 존재다. 한국에 가도 언니네서 지낸다”며 전혜빈에 대한 고마움과 애정을 드러낸다.

아유미가 전혜빈을 향해 ”보고 싶다. 완전 보고 싶다. 언니”라는 말만 무한 반복하며 콧등이 시큰해진 모습으로 울먹인다. 전혜빈은 “아윰아윰, 목소리 들으니까 너무 좋다. 완전 보고 싶다. 그런데 아윰아, 무슨 일 있는 건 아니지?”라고 걱정한다.

아유미는 말을 쉽게 잇지 못하며 자신의 고충을 털어 놓고, 전혜빈에게 “한국가면 꼭 보자. 언니. 너무 보고 싶으니까. 진짜 고마워”라고 말한다.

전혜빈은 “오자마자 연락해. 언니가 늘 응원한다. 파이팅이야. 그리고 열심히 하다보면 우리의 진심을 인정받는 순간이 올거야”라고 위로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최여진은 “바쁘게 일을 하다보면, ‘내가 잘 하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든다. 그때 뭔가 다른 사람의 음성으로 위로를 받는 게 굉장히 위안이 되더라”면서 깊이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아유미가 눈물을 흘린 사연은 오는 18일 오후 11시에 MBN ‘비행소녀’에서 방영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