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나인뮤지스 / 사진제공= BSP TV
나인뮤지스 / 사진제공= BSP TV
그룹 나인뮤지스(경리, 혜미, 소진, 금조)의 리얼리티 ‘나뮤캐스트3’가 베일을 벗었다.

6일 정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나뮤캐스트’ 시즌3(제작 BSP TV)의 1편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인뮤지스는 여름을 즐기기 위해 워터파크를 찾았으며 오랜만에 얻은 자유시간을 즐기기에 앞서 들뜬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쉴 틈 없이 움직이고 수다스러운 모습은 무대 위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다른 ‘비글미’ 가득한 나인뮤지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본격적인 물놀이에 앞서 팀 나누기 미션 중 편가르기를 각자의 고향 언어로 진행해 큰 웃음을 안겼고 ‘나인뮤지스의 여름 바캉스 TIP’을 전했다. 특히 예고했던 신곡 ‘기억해’의 래시가드 안무 영상도 보너스로 공개해 눈길을 끈다.

나인뮤지스는 최근 미니앨범 타이틀곡 ‘기억해’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으며 오는 7월 29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리마인(RE:MINE)’의 개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나뮤캐스트3’는 매주 목요일 정오 네이버 V라이브 나인뮤지스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며 2편부터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BSP TV TV캐스트를 통해서 금요일 밤 12시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