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당신은 너무합니다’ 해수(정해나)는 교통사고 비극을 딛고 건강한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까?

지난 11일 방송된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에서 지나(엄정화)와 해당(장희진) 사이의 몸싸움에 휘말려 교통사고를 당하는 충격 엔딩으로 숨막히는 전개를 이어갔던 ‘당신은 너무합니다’가 11일 방송되는 28회에서 비극적 사건의 결말을 그리며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해당과 경수를 헤어지게 만들어야 한다는 굳은 의지로 결국 또 하나의 비극을 부른 지나의 이기심은 말할 수 없이 큰 슬픔을 만들었고, 이로 인해 지나와 해당 사이의 악연은 크기를 셀 수 없을 만큼 더해진 상황.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한눈에 보기에도 위급한 상황에 처한 해수와 이 같은 모습을 애타는 심정으로 바라보는 가족들의 모습이 담기며, 온 가족의 애정을 받았던 귀여운 막내 해수가 건강을 되찾아 다시 사랑하는 사람들 품에 안길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조성택(재희)의 죽음에 이어 또 다시 드리워진 지나와 해당 사이의 악연의 매듭이 또 한 번 크나 큰 비극으로 둘 사이를 가를지는 11일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지나가 꿈에 그리던 성환(전광렬)과의 결혼발표 기자회견을 열며 욕망하던 모든 것을 얻어내는 스토리 또한 펼쳐지며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전개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