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매력티비’ 아이콘 진환 / 사진제공=온스타일
‘매력티비’ 아이콘 진환 / 사진제공=온스타일
그룹 아이콘의 진환이 일상을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는 아이콘의 맏형 진환의 비글미 넘치는 눕방과 먹과, 아이콘의 대기실 모습 등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팀내 맏형이지만 귀여운 외모로 동생들에게 ‘요정 몰이’를 당하는 진환의 모습이 그려진다. 막내 찬우는 진환의 매력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단신”이라고 ‘팩트폭격’을 가하는가하면, 키 큰 멤버들에게 둘러싸여 강제 어깨동무를 당하는 꼬꼬마 맏형 진환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진환의 숨길 수 없는 ‘잔망미’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진환은 “정말 편하게 찍겠다”며 시작하자마자 눕방을 하고, 상큼하고 귀여운 걸그룹 표정 따라잡기에도 도전한다. 씻고 나온 후에는 “관리하는 남자”라며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상남자다운 스킨케어 노하우를 보여줘 반전 매력까지 더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진환의 새로운 취미도 소개된다. 진환은 “프린스의 퍼플 레인(Purple Rain)를 듣고 일렉기타를 시작하게 됐다”면서 숨겨뒀던 일렉기타 실력을 공개한 것. 연습에 심취하다가도 아직 초보라 코드를 못잡아 어쩔 줄 몰라하는 귀여운 모습이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함께 진환이 자기 전에 듣는 ‘잠이 잘 오는 플레이리스트’도 공개된다.

온스타일 ‘매력티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네이버TV, 티빙, 카카오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선공개되고, 이어 오후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