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배우 지창욱 / 사진제공=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지창욱 / 사진제공=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수상한 파트너’에 출연 중인 지창욱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전 공식 포스트를 통해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에 출연 중인 지창욱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대거 공개했다.

지창욱은 촬영장에서든 대기하는 차 안에서든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은 채 불철주야 캐릭터 분석에 몰입하고 있는 모습이다. 연기 후 모니터를 진지하게 바라보며 집중하는 모습 등에서 작품을 향한 그의 연기 열정과 노력이 엿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외에도 공개된 사진에서 지창욱은 카메라를 향한 눈맞춤은 물론 화사한 웃음을 보이고 있다. 또한 상대 배우들과도 스스럼없이 웃으며 대하는 화기애애한 모습이다.

이에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말이 필요 없는 배우. 연기 천재. 미모 천재”, “지창욱 얼굴에 반하고. 연기에 반하고”, “심쿵 눈빛과 미소에 오전부터 심장폭행”, “사진들이 하나같이 다 화보급이다”, “대본에 집중하는 모습이 제일 섹시해”, “요즘 매력 포텐 터지는 듯, 연기도 완전 잘함”, “비주얼, 연기력, 연기 열정 뭔들 최고지욱”, “로코 안했으면 어쨌을 뻔”, “’수상한 파트너’ 본방 보고 재방 보고 삼방 보고. 무한 반복하며 수요일까지 버티는 중”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는 오는 7일 오후 10시 17-18회가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