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진제공=네이버TV 캡처
/사진제공=네이버TV 캡처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가 ‘네이버TV’ 인기 차트에 줄을 세웠다.

지난 24일 방송된‘수상한 파트너(이하 ‘수트너’)’9, 10회 방송분 클립 영상들이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네이버 TV’에 공개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5일 오후 5시 기준, ‘네이버 TV’의 ‘영화/드라마’코너내 인기순위 TOP 100중 1위부터 12위까지 모두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드라마 화제성과 배우 브랜드평판도부문중 수목극 주인공 1위라는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다.

1위로는 봉희(남지현)가 유정(나라)이 보는 앞에서 지욱(지창욱)에게 팔장을 끼며 동시에 “자기야”라는 애칭으로 여자친구 행세를 하는 장면이, 2위로는 지욱과 봉희의 라면 먹방에 이은 알콩달콩한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이, 또 3위로는 봉희가 위기에 빠졌을 때 지욱이 구해주는 장면들이 올랐다.

관계자는 “‘수트너’가 방송되면서 화제를 몰고 있는데, 이처럼 네이버TV에서도 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라며 “25일 11, 12회에서는 지욱과 봉희를 향한 유정의 질투, 그리고 현수(동하)가 등장하면서 더욱 재미있어 질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소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이다.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