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군주’ 김서경 / 사진제공=비에스컴퍼니
‘군주’ 김서경 / 사진제공=비에스컴퍼니
‘군주’ 김서경이 카리스마를 뽐냈다.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이하 군주)’ (극본 박혜진 정해리, 연출 노도철 박원국)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암살자 ‘곤’ 으로 분하고 있는 배우 김서경의 현장 컷이 공개됐다.

지난 방송에서는 가짜 세자인 천민 이선(엘)을 입단식에 보내고, 그 사이 대목(허준호)을 습격해 편수회를 치려 했던 왕(김명수)의 계획이 발각되어 도리어 편수회에 의해 죽음에 이르게 된 비극적인 장면이 그려졌다.

이때 범우(정두홍)를 베며 등장한 곤(김서경)은 대목이 보지 못한 틈을 타 범우에게 작게 묵례를 하며 마지막 예를 갖추는 모습을 보여 이전과 다른 행보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 시작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그는 도망친 진짜 세자(유승호)의 목숨을 지켜주기 위해 세자를 해치려는 살수들을 직접 죽이기도하고, 세자에게 굴서맥을 먹여 그가 죽은 것으로 위장해 대목을 속이려 하는 화군(윤소희)의 요청에도 응하며 본격적으로 세자를 돕는 모습을 보였다.

김서경은 서정적인 눈빛과 쓸쓸한 분위기가 물씬 드러나는 현장 컷을 공개, 그동안 보여주었던 차갑고 날카로운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매력을 뽐냈다.

한편, ‘군주’ 는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