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홍재경 아나운서 / 사진=홍재경 인스타그램
홍재경 아나운서 / 사진=홍재경 인스타그램
‘야구 여신’ 아나운서 홍재경이 연예인 야구리그서 시구를 한다.

홍재경 아나운서는 오는 15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리는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야구) 4라운드 두 번째 경기인 개그콘서트(감독 이동윤)와 컬투치킨스(감독 김태균) 경기에 앞서 시구를 할 예정이다.

JTBC 기상캐스터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홍재경은 SBS 스포츠센터, SBS 골프 아카데미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다.

평소 스포츠 광으로 잘 알려진 홍재경은 2014년 8월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SK 와이번즈와 NC 다이노스 경기에서도 명품 시구를 선보였다. 홍재경 아나운서는 시구 후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야구를 중계하는 팡팡티비한스타에 출연, 인터뷰도 가질 예정이다.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참가하는 12개 팀을 6개 팀씩 A, B조 나눠 예선리그를 거친 후 상위 4개 팀이 준결승, 결승전을 통해 우승을 가린다. 각 조 1위 팀은 4강에 직행하고 각 조 2위와 3위 팀이 4강 진출전을 갖는다.

A조는 개그콘서트, 공놀이야, 라바, 알바트로스, 루트외인구단, 컬투치킨스로 이루어져 있고 B조는 스마일, 이기스, 인터미션, 조마조마, 천하무적, 폴라베어스 등으로 구성됐다.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야구는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두 경기가 열리며 한경티비텐과 팡팡티비한스타에서 생중계된다.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경 텐아시아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 팡팡티비, 투바엔터테인먼트, 넥스트스토리(주), (주)탑엔드, 하이병원, 플렉스파워, 게임원이 공동 후원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