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김강우/사진=tvN ‘써클’
김강우/사진=tvN ‘써클’
김강우의 새 드라마 tvN ‘써클’의 현장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써클: 이어진 두 세계’(이하 ‘써클’)(연출 민진기, 극본 김진희 유혜미 류문상 박은미)는 2017년과 2037년 두 시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하는 SF 추적극. 2037년 ‘파트2: 멋진 신세계’는 범죄, 질병, 불행의 감정이 없는 혁신적인 시스템을 갖춘 스마트지구와 각종 범죄와 질병이 범람하는 일반지구로 나뉘어진다. 김강우는 일반지구의 베테랑 형사 ‘김준혁’역을 맡아 2037년 미래에서 고도의 기술을 바탕으로 건설된 미래사회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사건을 쫓을 예정이다.

이 가운데 드라마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된 현장 스틸 속 김강우는 대본리딩 현장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하며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반면, 촬영장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베테랑 형사다운 날카로운 눈빛으로 주변을 압도하고 있다.

더불어, 앞서 공개된 포스터 촬영현장 메이킹 영상에서 여진구와 보여줬던 브로케미에 이어 함께 출연하는 이기광, 권혁수와의 호흡 또한 또 하나의 볼거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김강우 출연의 tvN 드라마 ‘써클’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후속으로 오는 22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