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박해진/사진=이승현 기자 lsh87@
박해진/사진=이승현 기자 lsh87@
박해진이 ‘맨투맨’을 통해 연기변신에 나선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제작발표회가 18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개최돼 박해진, 박성웅, 김민정, 연정훈, 채정안, 정만식, 이창민 PD, 김원석 작가가 참석했다.

박해진은 ‘맨투맨’을 통해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허당기가 넘치는 김설우 역을 맡아 입체적인 연기를 펼칠 예정.

그는 “자유로운 연기를 해본 작품이 이번이 처음이다. 늘 바른, 착한 아들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동안 ‘나쁜 녀석들’이나 ‘별그대’ ‘치인트’도 했지만 자유롭게 카메라 앞에서 놀았던 작품은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그래서 후회가 없다. 멋있는 모습도 나오고 , 재밌는 모습도 나오니까 기대 많이 해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또 박해진은 “설우는 치밀하고 침착하고 세심한 인물이다. 하지만 뭔가 부족한 느낌이 있다”며 “김설우 플러스 박해진이 더해진 캐릭터라고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맨투맨’(MAN x MAN)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태양의 후예’ 김원석 작가와 ‘리멤버’ 이창민 PD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