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홍대광/사진제공=CJ E&M
홍대광/사진제공=CJ E&M
홍대광이 ‘엠넷 프레즌트(Mnet Present)’를 통해 컴백의 첫 발을 내딛는다.

Mnet의 디지털 채널인 M2가 제작하는 음원 런칭 프로젝트 ‘엠넷 프레즌트’는 오는 5일 오전 11시 30분, Mnet과 디지털 채널인 M2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5일 정오 발매 예정인 홍대광의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 유(And you?)’를 가장 먼저 선보인다.

홍대광은 ‘엠넷 프레즌트’에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비처럼 fall in love’는 물론, 수록곡의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해 봄비처럼 달콤하면서도 촉촉한 감성을 한껏 느끼게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홍대광이 직접 전하는 신곡 소개 및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근황 토크 등 오직 ‘엠넷 프레즌트’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도 준비되어 있어, 그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홍대광의 미니앨범 ‘앤드 유’는 봄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아침부터 별을 헤는 새벽까지의 하루를 표현하며, 그 하루 속에서 느꼈던 사랑, 고백, 위로 등의 감정을 담담하게 담아내었으며, 봄비처럼 촉촉히 마음을 적시는 홍대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6곡의 수록곡 모두 홍대광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채웠으며, 트렌디한 감성으로 사랑 받는 프로듀서 구름이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엠넷 프레즌트’는 Mnet의 디지털 채널인 M2가 제작하는 음원 런칭 프로젝트로, 신곡 출시 30분 전 신곡의 최초 무대 및 신곡과 관련한 다양한 토크 등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이다.

특히, M2의 라이브 스트리밍과 방송 채널 Mnet을 연계하는 만큼 리스너들과의 접점을 최대로 확대해왔으며, 에릭남, 헤이즈, 블락비 박경, 여자친구, 프리스틴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엠넷 프레즌트’를 통해 신곡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홍대광은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유’를 발매하며, 홍대광의 신곡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엠넷 프레즌트’는 5일 오전 11시 30분 M2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및 Mnet을 통해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