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1박2일’
‘1박2일’
‘1박 2일’ 김종민이 ‘개구리 권법’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2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는 경기도 파주부터 전남 목포까지 이어지는 1번 국도를 따라 떠난 ‘해장국 로드’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개구리 같은 포즈로 뛰고 있는 김종민의 자태가 담겨있다. 마치 개구리처럼 다리를 쩍 벌린 채 점프를 하는 그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하는 한편, 그런 김종민의 머리 위에는 정성스레 이고 있는 쟁반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그의 양 옆에서는 김준호·정준영이 줄을 돌리고 있는 듯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는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서울팀의 모습으로 김준호·김종민·정준영은 서울 해장국 맛집에 이어 1번 국도를 타고 공주로 향하며 여러 해장국을 맛보기 위해 고군분투 할 예정이다. 이때 ‘넘어라! 쟁반 줄넘기’ 미션을 뽑은 서울팀은 옹기종기 붙어 줄을 넘기 위해 사력을 다하기 시작했다.

무엇보다 가장 중간에서 쟁반을 이고 뛰게 된 김종민은 쟁반 위에 얹어진 주전자와 접시 등을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안간힘을 쓰면서도, 줄을 넘기 위해 폭풍 점프를 해 전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날 김준호·김종민·정준영은 ‘VJ 특공대’를 패러디한 ‘1박 2일 특공대’를 결성했다. 세 사람은 각각 연출, 리포터, VJ를 맡아 “여러분들은 방송을 하시는 겁니다~ 맛 표현 하면서 드세요”라며 식사 중인 스태프들을 대상으로 즉석 콩트에 나섰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