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공조7’ 은지원 / 사진제공=tvN
‘공조7’ 은지원 / 사진제공=tvN
강제 브로맨스 배틀 tvN ‘공조7’(연출 전성호)이 26일 첫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서장훈, 은지원, 권혁수, 이기광 등 예능 베테랑부터 신입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7인의 순도 100%의 리얼 입담이 펼쳐지는 것.

특히 ‘공조7’에서 은지원이 남다른 브로맨스로 마성의 인기남으로 등극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첫 콤비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많은 멤버들이 은지원에게 뜨거운 구애를 보냈다는 것. 서장훈은 함께 자리한 절친 김구라를 향해 ‘파트너를 바꿔 달라. 나 지원이랑 친하다’고 은지원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권혁수는 은지원에게 꾸준히 콤비가 되고 싶다고 적극적으로 마음을 밝히는 등 은지원과 콤비가 되고 싶은 사람들의 뜨거운 경쟁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은지원은 예능 지니어스답게 ‘공조7’ 멤버를과 고난도 밀당을 펼치며 콤비 선택 시간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 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은지원은 이전 ‘신서유기3’에서도 예측할 수 없는 게임 천재이자, 대체할 수 없는 예능 캐릭터로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공조7’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멤버들에게 마성의 인기남으로 등극할지, 다시 한 번 일요일 밤을 책임지는 독보적인 예능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활약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서유기3’ 후속으로 방송되는 강제 브로맨스 배틀 tvN ‘공조7’은 강제로 콤비가 된 출연진들이 치열한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7인의 출연진이 매주 달라지는 아이템에 따라 야외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대결을 펼친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