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세븐틴 ‘웃음꽃’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 ‘웃음꽃’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이 ‘웃음꽃’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세븐틴은 지난 2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지난해 12월 발매했던 세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 ‘웃음꽃’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웃음꽃’ 뮤직비디오 공개는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붐붐’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공약이었다.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의 ‘붐붐’ 뮤직비디오가 7,171,717 뷰가 넘었을 시 공개하기로 한 ‘웃음꽃’ 뮤직비디오는 현재 8백만 뷰를 넘은 ‘붐붐’ 뮤직비디오 조회수 기록으로 오는 4월 1일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지난 2월 개최됐던 국내 첫 번째 공식 팬미팅 속 세븐틴 모습과 녹음실 속 자연스러운 모습의 세븐틴은 물론, 멤버의 글씨가 눈길을 끄는 웃음꽃 가사지까지 많은 모습들이 담겨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이에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 전체 영상 또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상승되는 중이다.

또한,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뿐만 아니라 글로벌 케이팝 대표 브랜드 ‘원더케이’ 유튜브 조회수까지 총 약 1천 5백만 뷰가 넘는 수치를 기록하며 ‘붐붐’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통해 세븐틴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세븐틴은 오는 31일 오후 7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에서 동시 방송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어느 멋진 날’ in Japan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