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두근두근 스파이크2’ 이원근, 김선웅, 신현수 스틸컷 /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두근두근 스파이크2’ 이원근, 김선웅, 신현수 스틸컷 /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두근두근 스파이크2’ 꽃미남 배구단의 모습이 공개됐다.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극본 최지연, 연출 김진영)’ 측은 23일, 극중 대한대학교 배구팀의 멤버들인 이원근(동해성 역)-김선웅(고이라 역)-신현수(이한솔 역)-강희(박현성 역)-이호(조원룡 역)-배진웅(표진하 역)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연애를 전혀 모르는 공부벌레 ‘한다운(김소은)’과 그의 연애 카운슬러를 자청한 전직 프로 배구 천재 세터 ‘동해성’의 심박상승 로맨스로 ‘고품격 짝사랑’-‘두근두근 스파이크’-‘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이어 김종학 프로덕션과 소후닷컴이 합작한 고퀄리티 웹 드라마 4탄. 특히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지난 해 중국 선 공개 당시 뜨거운 인기를 얻고 국내에 금의환향했으며, 현재 대륙의 인기를 이어받아 본격적인 국내 점령에 나서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원근-김선웅-신현수-강희-이호-배진웅의 모습은 그야말로 꽃미남 배구단. 극중 ‘천재 세터’로 대한대 배구팀의 에이스를 맡고 있는 이원근은 비주얼 에이스도 도맡아 하고 있는 모습. 네트 그물도 가리지 못한 외모가 절로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선웅은 그야말로 자체발광 비주얼이 안구정화를 유발한다.

한편 코트 위에서 파이팅을 불어넣고 있는 신현수의 모습은 훈훈한 체대오빠의 전형이다. 이어 강희-이호-배진웅 역시 각자의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두근두근 스파이크2’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두근두근 스파이크2’에는 김소은-이원근의 가슴 설레는 청춘 로맨스를 그리는 동시에, 대한대 배구팀을 배경으로 아슬아슬한 사랑과 손에 땀을 쥐는 배구 대결을 펼쳐내는 스포츠 로맨틱 코미디다. 각자의 개성이 살아 넘치는 대한대 배구팀 멤버들의 모습을 지켜보는 것 역시 ‘두근두근 스파이크2’를 재미있게 시청하는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격적인 국내 점령을 시작하는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대학 배구팀을 배경으로 ‘연알못’ 김소은과 ‘연애 카운슬러’ 이원근의 심박상승 로맨스를 그리는 스포츠 로맨틱 코미디. 중국과 한국에서 공개된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카카오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