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이달의소녀 1/3 프리뷰 이미지 / 사진=영상 캡처
이달의소녀 1/3 프리뷰 이미지 / 사진=영상 캡처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첫 유닛 이달의 소녀 1/3 첫 번째 앨범 프리뷰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이달의 소녀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1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 1/3의 첫 유닛 앨범 ‘Love&Live’ 수록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지금, 좋아해(Love&Live)’부터 밴드 트랙스 멤버 김정모가 기타 피처링으로 참여한 인트로곡 ‘인투 더 뉴 하트(Into the New Heart)’, 앨범 서브 타이틀곡 ‘유앤미 투게더(You and Me Together)’, 동화 같은 멜로디의 ‘페어리 테일(Fairy Tale)’, 화이트데이와 어울리는 곡 ‘3월을 기다려(Valentine Girl)’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5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약 30초씩 순서대로 흘러나온다.

특히 각 트랙별 음악이 바뀔 때마다 희진, 현진, 하슬, 비비의 앨범 재킷 이미지가 차례대로 삽입됐으며, 마지막 트랙 ‘3월을 기다려(Valentine Girl)’의 하이라이트 부분에는 멤버들의 아름다운 비주얼이 담긴 단체 재킷 이미지가 공개돼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총 2분 15초로 구성된 이번 프리뷰 영상을 통해 팬들은 이달의 소녀 1/3의 첫 번째 앨범 전곡과 아직 공개되지 않은 앨범 재킷 이미지를 미리 접할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계속 커지고 있다.

이달의 소녀 1/3은 지난해 10월 첫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첫 유닛으로 희진, 현진, 하슬, 비비까지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봄과 어울리는 싱그럽고 화사한 느낌의 다섯 곡으로 꽉 채워진 이달의 소녀 1/3의 첫 번째 앨범 ‘Love&Live’는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4일에는 오프라인으로 음반을 구입할 수 있다.

이달의 소녀 1/3은 오는 12일 SBS ‘인기가요’에서 처음으로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