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170308 - 아이돌마스터.KR과 뷰티 크리에이터 PONY(포니)가 만났다
170308 - 아이돌마스터.KR과 뷰티 크리에이터 PONY(포니)가 만났다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에 교차 편성된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이하 아이돌마스터.KR)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PONY(포니, 문무 소속)가 만났다.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 최고의 IP중 하나로 손꼽히는 유명 아이돌 육성 게임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원안으로 한 드라마. 프로듀서 역할에는 성훈이, 엔터테인먼트 사장 역할에는 박철민이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다.

더불어 올 4월에는 국내와 함께 세계적인 동영상 플랫폼 아마존(Amazon)에도 동시 방영 될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과 글로벌 뷰티 퀸 포니의 컬래버레이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계의 여왕, 포니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335만 명, 유튜브 구독자수 230만 명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메이크업계의 절대지존이다. 뿐만 아니라 미주, 동남아까지 전 세계적으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그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왕홍(웨이보, 위쳇, 웨이신 등 중국 SNS에 큰 영향력을 끼치는 스타)이기도 하다.

포니는 이번 ‘아이돌마스터.KR’과의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8일 오전 드라마의 주연 멤버 중 한 명인 수지의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본인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했다. 이후 드라마 후반에 카메오로도 출연 할 예정이다.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드라마로 오는 4월 28일 SBS funE 채널에서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되며, 이후 오후 11시 SBS 플러스, 30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